> 影视 >

世界视点!芭比公主之人鱼历险记:海蓝王国公主

时间:2022-09-28 17:43:28       来源:哔哩哔哩


(资料图片仅供参考)

《芭比公主故事:海蓝王国公主》是芭比两套超级畅销系列芭比公主故事与芭比公主童话故事的最新改版版本,增加了女孩子最爱的根据最新芭比电影改编的一些公主故事,女孩们还可以深入了解每位公主的经历,认识她们的朋友和敌人,体验她们的喜怒哀乐。故事告诉女孩们,公主的生活都不是一帆风顺,她们都有经历很多磨难,要付出很多努力才能实现她们的梦想。让女孩们认识到公主的生活中不仅仅是锦衣玉食,公主也必须要履行自己的责任。激励女孩们学习每位公主的优秀品德,学会勇敢和坚强,在生活中成为一位人见人爱的小公主。

"바비 공주 이야기: 푸른 왕국 공주"는 바비 두 세트의 슈퍼 베스트셀러 시리즈인 바비 공주 이야기와 바비 공주 동화 이야기의 최신 버전으로 여자들이 가장 좋아하는 최신 바비 영화를 각색한 공주 이야기를 추가했다. 여자들은 모든 공주의 경험을 깊이 이해하고 그들의 친구와 적을 알게 되며 그들의 희로애락을 체험할 수 있다.이야기는 여자들에게 공주의 생활이 모두 순조롭지 않다는 것을 알려준다. 그들은 모두 많은 어려움을 겪었고 많은 노력을 기울여야만 그들의 꿈을 실현할 수 있다.소녀들에게 공주의 생활은 금의옥식이 아니라 공주도 자신의 책임을 이행해야 한다는 것을 깨닫게 한다.여자들이 모든 공주의 우수한 품성을 배우고 용감함과 강인함을 배워 생활 속에서 사람들이 사랑하는 작은 공주가 되도록 격려한다.

内容简介

《芭比公主故事:海蓝王国公主》既有经典的童话故事,又有女孩最熟悉的芭比电影故事,充分满足每位女孩的公主梦想。同时这又是一套培养独立阅读能力的优秀读物,小朋友可以根据拼音自主阅读。

"바비 공주 이야기: 해람왕국 공주"는 고전적인 동화 이야기와 여자들이 가장 익숙한 바비 영화 이야기로 모든 여자들의 공주 꿈을 충족시킨다.이 동시에 이것은 독립적인 읽기 능력을 키우는 우수한 도서로 어린이들은 병음에 따라 자율적으로 읽을 수 있다.

作者简介

美泰是世界上最大的玩具制造商之一,拥有著名玩具品牌“芭比”。由美泰出品的美少女芭比风靡世界各地。围绕芭比的公主故事电影,是美泰每年重点打造的娱乐内容。海豚传媒作为美国美泰在中国大陆地区唯一的图书授权商,多年以来一直与美泰密切合作,出版了一系列深受儿童欢迎的芭比图书。其中传递的健康、积极、时尚的生活方式,和自信、乐观、坚强的精神品质,受到家长和孩子一致认可。

미태는 세계에서 가장 큰 장난감 제조업체 중의 하나로 유명한 장난감 브랜드"바비"를 가지고 있다.미태가 만든 미소녀 바비는 세계 각지를 휩쓸었다.바비를 둘러싼 공주 이야기 영화는 미태가 매년 중점적으로 만드는 오락 내용이다.돌고래 미디어는 미국 미태가 중국 대륙 지역에서 유일한 도서 권한 수여 업체로서 여러 해 동안 미태와 밀접하게 협력하여 어린이들에게 인기가 많은 바비 도서를 출판하였다.그 중에서 전달된 건강, 적극적, 패션적인 생활 방식과 자신감, 낙관, 강인한 정신적 품성은 학부모와 아이들의 일치된 인정을 받았다.

精彩推送